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힐링 워크숍, 내가 먼저 행복해지는 CS비타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8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80,00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6323 광고판매관리자
K000004707 백화점운영부서관리자
K000002360 임대차량영업소장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 플래시완드 (주)플래시완드 우리팔도밥상 상품영업운영 본부 본... 경력학력무관서울 종로구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삼주전자 사무직 사원모집 신입대졸(2~3년)경기 남양주시 월급230만원주5일근무
(주)쌍용스텐 쌍용스텐에서 잠재력을 발휘하며 성장하고 싶은 영업... 경력무관대졸(4년)경기 남양주시 월급260만원 ~ 33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연우하이테크 플라스틱 사출 제조업, 성장을 이끌어갈 영업관리직... 신입학력무관광주 광산구 월급210만원 ~ 230만원주5일근무
동남하이테크 납품 및 제품 입·출고관리/업체관리 담당자 모집합...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남구 연봉37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청마주류 대한민국 주류 시장을 이끌어갈 능력 있는 영업 및... 경력무관학력무관인천 서구 연봉3500만원주5일근무
(주)윌앤비전 [주5일/265만원] 금복주 식당판촉 사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달서구 월급265만원 ~ 265만원주5일근무
(주)해신푸드 냉동수산물 거래처선 모집 / 영업관리 인재 모집합... 신입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연봉3400만원 ~ 3500만원주5일근무
합천군먹거리사업단 [합천군먹거리사업단] 합천로컬푸드 판매 및 진열 신입학력무관경남 합천군 월급240만원 ~ 240만원주5일근무
(주)스틸코리아 철강영업 차,부장급 경력직 모집 경력학력무관부산 강서구 연봉6000만원주5일근무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고객을 상대하는 CS담당자들은 정신적으로 심한 피로가 쌓일 우려가 있다. CS담당자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감정을 관리하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본 과정에서는 서비스 직원보다 우위에 서려는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황극을 통해 CS담당자가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객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습목표 1. CS담당자의 감정적 힐링으로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2. 회복탄력성과 감정관리, 분노조절 등을 통해 멘탈을 관리하고 응대할 수 있다.
3. 고객경험관리와 공감하는 화법을 통해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4.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응대 포인트를 파악하여 업무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 응대 상황에서 멘탈을 강화하고 업무 부담을 줄이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소통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함선희 외 4명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CS! 사전예방이 먼저다 35분 31초
2 감정노동에 대한 새로운 접근 40분 16초
3 다시 일어서는 힘, 회복 탄력성 33분 14초
4 감성지능과 감정관리 33분 43초
5 분노 대면과 분노 조절 33분 58초
6 서비스 변화와 고객경험관리 31분 24초
7 고객경험지도와 긍정 자극 33분 24초
8 서비스 브랜드화와 스토리텔링 32분 12초
9 커뮤니케이션 오류를 줄이는 소통 공식 40분 16초
10 말하기보다 중요한 경청의 기술, LISTEN 35분 56초
11 고객과의 눈높이 대화, 설명·설득·거절 32분 13초
12 전화 커뮤니케이션 응대 포인트 32분 52초
13 내부고객 만족과 갈등 관리 35분 37초
14 충성고객 관리와 고객 세분화 32분 05초
15 불만고객 유형과 응대 포인트 27분 52초
16 블랙컨슈머 관리와 대응 38분 36초
17 [에필로그] 심리극 - 다시 시작하는 CS 29분 22초

평가항목

진행 평가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50% 이상
  • 반영 비율 : 2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